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이해하기/생활•사회•문화

[필리핀 마닐라] 마닐라워터 수도국 단수 안내 - 파시그, 만달루용, 산후안, 퀘존 지역 (8월 13일~14일)

by 필인러브 2018. 8. 10.
반응형


린힐즈를 비롯하여 메트로 마닐라의 아래 지역에 살고 있다면 8월 13일과 14일은 물 때문에 고생하지 않을까 싶다. 메트로 마닐라 동부 지역 100만 가구의 수도 공급을 담당하고 있는 '마닐라워터(Manila Water)' 수도국의 공지에 따르면 다음 주 월요일과 화요일 이틀 동안 파시그(Pasig City), 만달루용(Mandaluyong), 산후안(San Juan), 퀘존시티(Quezon City)의 일부 바랑가이 지역에 단수 조치가 있을 예정이라고 한다. 파이프라인 배관 공사로 인한 이번 단수 조치는 8월 13일 오후 7시부터 8월 14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된다. 마닐라워터(Manila Water)에서는 이번 단수 조치로 33개 바랑가이 93,237가구가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안내하며, 수돗물 공급이 중단되는 동안을 위해 가정 내 미리 물을 받아두기를 권유했다. 한편, 수도관 파이프 공사 작업을 할 스타몰 주변으로 EDSA 도로의 일부 차선이 폐쇄될 예정이다. 


[단수지역]

만달루용(Mandaluyong)산후안(San Juan)파시그(Pasig City)퀘존시티(Quezon City)

Wack-Wack
Mauway
Addition Hills
Highway Hills
Malamig
Buwayang Bato
Barangka Ilaya
Barangka Itaas
Barangka Ibaba
Barangka Drive
Plainview
Pleasant Hills
Hulo

Greenhills
Addition Hills
Little Baguio
Pasadena
Corazon De Jesus
West Crame

Ugong
Oranbo
Pineda
Bagong Ilog
Kapitolyo
San Antonio

Kaunlaran
Bagong Lipunan
Horseshoe
Valencia
Immaculate Conception
San Martin de Porres
Ugong Norte
Pinagkaisahan



▲  마닐라워터 홈페이지에 올라온 수도관 공사 구역 안내. MRT Shaw Boulevard station 옆으로 메가몰 맞은 편에 있는 스타몰(Starmall EDSA SHAW) 주변이 공사지역이 된다. 이렇게 공사로 인하여 단수되었다가 공사 완료 후 처음 수돗물을 사용할 경우 녹물이 나올 수 있으니 잠시 수돗물을 흘려보낸 후 사용하는 것이 좋다. 




▲ 마닐라에서 볼 수 있는 생수 자판기 


[필리핀 마닐라] 마닐라워터 수도국 단수 안내 - 파시그, 만달루용, 산후안, 퀘존 지역 (8월 13일~14일)

- 2018년 8월. 필리핀 마닐라. 콘텐츠 스튜디오 필인러브 -


※ PHIL IN LOVE(필인러브)에 적힌 글과 사진은 저작물로서 저작권법의 보호 대상입니다. 본 콘텐츠(글. 사진, 동영상)를 개인 블로그 및 홈페이지, 카페 등에 게재(링크)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기사의 출처(로고)를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출처 없이 본 콘텐츠를 재편집해 내용 변경 및 무단 사용시 합법적인 절차(지적재산권법)에 따라 그 책임을 묻게 되며 이에 따른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